O2 직원들을 위한 간소화된 직원 관리 앱
O2 et nous - Collaborateurs는 O2 직원들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전용 Android 애플리케이션입니다. 이 무료 앱은 사용자가 작업 일정을 관리하고 서비스와 관련된 필수 정보를 접근할 수 있는 종합 플랫폼을 제공합니다. 직원들은 성과 일정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발생할 수 있는 변경 사항에 대해 정보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.
이 앱은 또한 사용자가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시작하고 종료할 수 있도록 하는 편리한 스캔 기능을 제공합니다. 이 기능은 직원들 간의 자율성을 촉진하여 그들이 작업 시간을 추적하면서 원활하게 업무를 완료할 수 있도록 합니다. 전반적으로 O2 et nous - Collaborateurs는 O2 직원들에게 생산성과 조직력을 향상시키는 귀중한 도구입니다.